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리아이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팬사인회 진행
작성자 백은혜 출처
등록일 2018/10/05 조회수 255
첨부파일 EHDRNRWPDIR.jpg (271 KB)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건 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달 30일(일) 진행한, 마데카솔 광고 모델 ‘양세형, 양세 찬 팬 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에 참가한 어린이들의 도전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기 획된 이번 팬 사인회는, 화창한 가을 하늘 아래 서울시청 광장에서 진행됐다. 양 세형과 양세찬 형제는 현장에 모인 팬들과 참관객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본인의 등신대 사진 앞에서 사인을 해주는 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이들 형제는 팬들에게 정성껏 사인을 해주고 함께 사진도 찍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여줘, 행사장을 찾은 팬들을 기쁘게 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사인회 외 에도 어린이들에게 풍선을 나눠주고, 룰렛 이벤트도 진행해 나들이 나온 시민들 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마데카솔 광고 모델들과의 공감을 통해 어린이들의 도전과 꿈을 응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상처를 치료해 주는 요정 역 할로 마데카솔 TV-CF의 많은 어린이 팬을 만들어준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우 리아이 건강 캠페인’에 흔쾌히 참여해 줘 고맙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마데카솔 브랜드로 2012년부터 한국유소년축구연맹과, 2011년부터 한국리틀야구연맹을 통해 운동 중 상처를 입기 쉬운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구급함과 스포츠용품을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년부터 한국리틀야구연맹을 통해 운동 중 상처를 입기 쉬운 스포츠 꿈나무들에 게 구급함과 스포츠용품을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전글 라오스 댐붕괴 수해지역에 의약품 지원
다음글 지진피해 인도네시아에 2000만원어치 의약품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