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 사업
작성자 백은혜 출처
등록일 2020/09/23 조회수 247
첨부파일 삼진제약_사회공헌.jpg (54 KB)

삼진제약(대표 장홍순, 최용주)은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과 저소득층 여성청소년들을 위한 사회공헌 ‘게보린소프트X미소여신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게보린소프트X미소여신 기부 캠페인’은 대중들이 SNS에 ‘게보린소프트’ 제품 사진이나 미소짓는 자신의 사진에 해시태그를 걸어 포스팅하는 캠페인이다. 게시물의 개수만큼 일정 금액을 삼진제약에서 기부하고, 조성된 기부금은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사업에 사용하게 된다.

삼진제약은 캠페인 시작에 맞춰 ‘게보린 소프트’ 광고모델 에이프릴 이나은 씨의 인증 참여를 통해 대중들의 많은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미소를 띈 사진 혹은 게보린소프트 제품 인증샷을 찍고 #미소여신, #기부여신, #게보린소프트, @게보린소프트를 해시태그 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인증에 참여하면 생리대 후원 외에도 매월 100명을 선정하여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삼진제약 성재랑 전무이사는 “경제적인 사유로 생리대를 구입하지 못하는 여성청소년들을 위한 의미 있는 캠페인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게보린 소프트X미소여신 캠페인에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전글 임산부 위한 '맘(mom)편한 캠페인' 진행
다음글 펭수와 함께 ‘청소년 응원 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