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동아제약,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 캠페인 실시
작성자 박찬웅 출처
등록일 2021/08/20 조회수 335
첨부파일

116명에게 2784팩 지원

[아시아타임즈=이재현 기자] 동아제약이 지자체와 여성 청소년 지원 캠페인을 진행했다.

image

19일 서울시 동대문구 동대문구청에서 실시된 동대문구 저소득 가정 여성청소년을 위한 여성위생용품 템포 후원 협약식에서동아제약 최호진 사장(왼쪽)과 최홍연 동대문구 부구청장(가운데), 박상종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회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동대문구 저소득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지원 캠페인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들의 생리대 부담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면서 정부와 기업들의 생리대 지원 사업이 활발해지고 있지만 아직까지 지원받지 못한 여성 청소년이 많은 상황이다.

동아제약은 이러한 문제로 발생하는 사회적 비용을 줄이고 여성 청소년들이 위생용품 구매에 대한 부담감 없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동아제약은 총 116명의 여성 청소년이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수면커버 생리대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 총 2784팩을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지원하고 협의회는 동대문구 13개 지역아동센터소속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의 여성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사업에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 여성 청소년뿐만 아니라 장애인, 고령자, 청년 등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순면커버 생리대 탬포 내추럴 순면패드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생리대 후원사업에 매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도서산간 지역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후원 사업을 진행 중이다.

 

 

출처: 아시아타임즈 동아제약,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 캠페인 실시 (asiatime.co.kr)

이전글 대웅제약, 느린학습자 위한 질병표현 보조 도서 ‘5000권’ 기부… 대상 기관 신청 접수
다음글 대웅제약, 학교 밖 청소년에 해열진통제 1만개 기부